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 후기

구매 후기

고객님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사를 해서 인테리어도 새로 싹 하고 나니 벽에 멋진 그림을 걸면 좋겠다 생각해서 알아보던 중에 위아트가 1위 업체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클림트 작품은 다른 시리즈가 유명하지만 풍경그림이 좋아 보여서 아테제 시리즈인 "아테제", "아테제섬", "장미나무아래에" 등 3작품을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1. 적립금이 안 들어왔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를 하니 그제서야 들어왔습니다.
2. 그림을 배송 받았는데 3개 시리즈 중 2점만 왔습니다.
첨엔 3개 들어있는데 제가 못 찾는 줄 알았습니다.
원래 3개가 세트인 작품이라 1위 업체라는 곳에서 이런 실수를 할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던 거죠.
3. 힘들게 고객센터와 연락이 닿아 다시 누락된 그림 한 개를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며칠 기다린 끝에 받아보고서 실소가 나왔습니다.
누락된 그림이 아닌 이미 보냈던 그림이 또 들어있었습니다.

이쯤 되면 이 업체를 어떻게 생각해야 하나요.
그림 사서 기분좋게 받기가 이렇게 힘든 일인가요?

사람이 하는 일이니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칩시다.
두번이나 실수를 했으면 정중히 사과하고 최대한 고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후속 조치를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검수를 꼼꼼히 했다며 사진이랑 이름까지 스티커 떡하니 붙여서 보내던데 이 분은 도대체 무슨 검수를 하셨다는 건가요?
업체쪽에서 잘못을 인정하긴 했지만 사후 처리하는 과정에서 더욱 화가 나게 만드네요.
일이 해결이 되지 않았는데도 절대로 먼저 전화해서 마무리 지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안그래도 회사 일도 바쁜데 제가 계속 시간 잡아먹어 가며 여기에 매달려 있어야 하는 건가요?
사이트를 보면 엄청 그럴싸하게 홍보를 해 놓았던데 전화 대응하는 거나 사후 처리가 아주 미흡한 걸 보니 겉만 번지르르하고 시스템 자체가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나머지 제 그림 한개는 언제 받을 수 있는 건가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0174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 이**** 2022-09-04 17:05:00 25
45788 허전한 벽들을 그림으로 채웠... 박**** 2022-08-31 19:21:00 37
7532 가격은 좀 있지만 정말 이뻐요. 포장상태도 좋구요 ^^ 안방이 뭔가 비어 보여서, 구매했는데 집이랑도 잘 ... 네**** 2022-08-24 05:47:02 32
429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 네**** 2022-05-26 08:53:23 39
430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 네**** 2022-05-25 19:19:27 59


  • 아트컨설팅
  • 가상인테리어
  • 카카오톡

리뷰

위아트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해 주세요

  • 베스트 리뷰
  • 설치사례
  • 기업 컨설팅
  • 미디어

기획전

큐레이터가 추천하는 위아트 단독 기획전

인스타그램

@weart.kr   #위아트공식계정   #세상의모든그림

위아트 쇼룸

전국에 위치한 쇼룸을 소개합니다

위아트 작품을 직접 만나보세요!

Top